찾아가는 친절서비스 아카데미
주최 : 대구광역시
주관 : 미래창업경영원
강사 : 강신규원장님
대구시가 추진하는 "미소친절 대구" 프로젝트가
찾아가는 친절서비스 아카데미라는 이름으로 총 9회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2014년 10월 16일 : 1차 친절서비스 아카데미 [들안길]
2014년 10월 23일 : 2차 친절서비스 아카데미 [들안길]
2014년 10월 27일 : 3차 친절서비스 아카데미 [팔공산]
2014년 10월 30일 : 4차 친절서비스 아카데미 [유통단지]
2014년 11월 03일 : 5차 친절서비스 아카데미 [유통단지]
2014년 11월 05일 : 6차 친절서비스 아카데미 [들안길]
2014년 11월 10일 : 7차 친절서비스 아카데미 [팔공산]
2014년 11월 17일 : 8차 친절서비스 아카데미 [유통단지]
2014년 11월 19일 : 9차 친절서비스 아카데미 [들안길]
3시간 정도의 긴 시간동안 하는 교육이지만
앞으로 다가올 다양한 국제행사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에게
선진화된 대구의 음식문화를 보여주겠다면서
바쁜 시간을 쪼개어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객경험관리의 중요성에 대해서 살펴 본 후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졌고,
우수한 서비스로 성공한 사례들을 살펴 보면서
우리 업소의 행복서비스 실천하기 적용 방안까지 생각해 보았습니다.
아카데미 종료 후에는 참여하신 교육생님들에게 수료증도 드렸습니다.
친절교육을 받았다는 증서만 가져가시는 것이 아니라
각 사업장의 친절이 울려 퍼져서 대구가 음식문화의 선진도시로 뻗어나가게 하겠다는
마음가짐도 함께 가져가시길 미래창업경영원이 응원합니다.